상품 내용
담보 및 보상한도 안내
보상하는 손해 가입금액(원) 본인부담금(원)
대인 돌봄 중 불의의 사고로 아이가 다쳤을 때 80,000,000 100,000
대물 돌봄 중 불의의 사고로 집안 물건 및 가구를 손상시켰을 때 5,000,000 100,000
자주 묻는 질문

* 맘편한세상을 통해 돌봄이 매칭이 된 회원님들 대상입니다. (이용하시는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맘시터 안전보험 입니다

Legal liability to third party arising out of the insured's errors & omissions in rendering or failureto render Insured's professional services as below
아래의업무(Covered Business)를 위해 피보험자가 전문직업인으로서의 서비스를 제공한 이후 직접적인 결과로 제3자에게 발생하는 법률적인 배상책임
■ Covered Business : Home-Care service(Only for mom-sitter matching) for Children
* 단, 일부 보장의 경우 약관에서 제시한 기준에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지급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에 보험약관을 참고하셔서 지급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간 보상한도는 대인 8천만원, 대물 5백만원 한도이며, 그 이상의 배상 책임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이 보험에서는 아래와 같은 손해에 대하여 보상하지 않습니다.
  1. 사용자배상책임 (피보험자가 고용인으로서 피고용인에 대해 부담하게 되는 계약사항 또는 의무 위반으로 인해 고용관계에 따라 야기된 상해, 사망, 질병에 직・간접적으로 기인한 손해)
  2. 토지, 건물, 항공기, 선박 또는 동력운송시설로 야기된 손해배상 청구
  3. 피보험자의 부정행위(사기, 악의, 불법행위, 불법적 탈루)에 의한 손해
  4. 중상, 침해에 의한 손해
  5. 피보험자나 피보험자 관련회사, 하청자에 의해 판매, 공급, 수리, 변형, 제작, 설치 및 유지 보수 되는 생산물에 관련한 배상책임
  6. 오염사고에 의한 손해
  7. 피보험자의 사기, 부정 및 범죄행위 또는 피보험자의 음주상태나 약물복용상태에서의 업무수행 중 발생한 배상책임
  8. 피보험자가 제3자의 금품을 대리하여 금융업무를 수행하던 중 발생한 금전 및 재물손해 사고에 기인한 손해
  9. 피보험자가 전문인으로서의 직접적인 업무 이외의 행위 및 부작위로 인해 발생한 손해
  10. 피보험자가 도박, 사행, 유흥 등 본연의 업무와 무관한 행위를 하던 중 발생한 사고에 기인한 손해
  11. 피보험자의 폭행, 언어폭력, 성폭력, 성추행 등에 의한 손해
  12. 피보험자에 기인한 질병감염 등 상해사고 이외의 사고에 기인한 손해
  13. 피보험자의 의료행위로 생긴 손해
  14. 피보험자의 업무수행에 따른 결과를 보증함으로써 가중된 손해
  15. 피보험자의 친족에 입힌 손해
  16. 의사의 지시에 따르지 않은 피보험자의 의료보조행위로 생긴 손해
  17. 미용 또는 이에 준한 것을 목적으로 한 업무를 수행한 후 그 결과에 관하여 생긴 손해
  18. 공인되지 않은 특수의료행위를 함으로써 생긴 손해
  19. 식중독사고에 기인한 사고
  20. 피보험자의 업무수행 중 발생한 타인의 명예훼손 및 비밀누설에 의한 손해
  21. 보험기간 중에 회사에 통지 또는 승인되지 않은 자가 수행한 행위로 인한 손해 또는 탈퇴한 피보험자가 탈퇴한 후에 수행한 행위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22. 국공립, 사립 학교/학원/유치원/어린이집 등 특정 기관에 소속되어 교사활동 중에 발생한 손해
위 사항은 보험약관의 주요내용을 요약한 자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보험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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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접수 연락처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보험금 청구서 작성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4. 보험금 청구서 작성 후, 이메일로 회신 주시면 2~3일 이내 보상담당자가 지정됩니다.
  5. 담당자 지정 후 해당 보상 담당자가 시터님께 연락드리고 보상을 진행합니다.

사고 유형에 따라 요청 서류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시 우선 사고접수 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진행해 주시고, 이후 보상담당자의 요청에 따라 필요 서류를 준비하여 해당 담당자에게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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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번호 1877 - 3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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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일 안내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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